본문 바로가기

영상편집강좌/프리미어

[프리미어강좌] 프리미어 interface !!-동영상편집 강좌

[프리미어강좌] 프리미어 interface !!-동영상편집 강좌


new project로 시작하면 나타나는 화면이다.
내 아뒤명이 요리사다.
이 아이디로 계속 카페를 운영해 왔는데. 이유는 하나다.
영상편집은 요리와 너무 흡사하기 때문이다.
좋은 기획, 아이디어와 좋은 재료가 있어야 좋은 요리가 만들어지듯이 영상도 마찬가지로 좋은 기획과 영상소스가 있으면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수 있다. 

이런 의미에서 프리미어는 좋은 결과물을 위한 주방과 같다는 생각을 했다.^^;

프리미어의 inteface는 맛깔스러운 요리를 하는 주방이라고 생각하면 될것 같다. ㅋㅋ

프리미어강좌

1번의 project 창 : 재료를 닮는 그릇정도? ㅋㅋ 동영상편집을 하기전 캡처한소스, 이미지, 자료영상등을 불러와서 모아 놓는 곳이라고 보면된다.

2번의 effectcontrols 창 : 요리에 간을 맞추는? ㅋㅋ 동영상편집하면서 영상에 key프레임 생성 및 효과의 세밀한 작업을 해주는 곳이다.

3번 Monitor Window 창 : 요리가 되어지는 모습을 확인하는 냄비? ㅋㅋ 컷편집, effectcontrols창의 효과를 확인하여 결과물을 볼수있는 곳이다.

4번 Timeline Window 창 : 요리하는 도마라고 보면된다. ㅋ 앞으로 참.. 많이 나오게될 타임라인. 여기서 모든 동영편집이 이루어진다. 자르고 붙히고 전환하고 여기서 다 이루어진다.

5번 툴바 : 요리 도구가 모여있다 ㅋ 칼, 집게? ㅋ 영상을 자르고 옮기고 전체지정하고 클립을 확대하는등의 동영상편집 도구이다.

일단 대충의 주방?ㅋㅋ 프리미어의 interface를 대충 훑어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