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Add Value, Ashley 시즌 메뉴 - 대구맛집

 

이번 Add Value, Ashley 이벤트 시즌 메뉴를 시식 했습니다.

 

 

직장 동료랑 저녁에 같이 갔습니다.^^ 홈플러스 성서점에서 먹었습니다.

 

 

일단 신메뉴 위주로 폰카로 찍었습니다~ ㅎㅎㅎ

 

Add Value, Ashley 시즌 메뉴에

 

피자 두가지 종류가 추가되어습니다.

 

관심이 가는 종목중 하나 였습니다 ㅎㅎ

 

 

 

 

 

 

 

 

 

 

 

피자와 함께 연어 크로와상 샌드위치도 관심종목~ ㅋㅋ

 

바로 담아서 먹어봤습니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치킨도 같이~ ㅎㅎ

 

 

 

 

 

 

 

이번 이벤트로 친구랑 배터지게 먹고 왔네요~ ㅎㅎ

 

이번 신메뉴 Add Value, Ashley 시즌 메뉴

 

괜춘합니다~^^